바로가기 메뉴
메뉴 건너뛰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스마트 아산뉴스


본문내용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어려울 때도 함께 돕겠습니다~ 힘내세요~

기사입력 2020.04.08 18:00 최종수정 2020.04.08 18:00

기사내보내기 facebook twitter

아산시기업체협의회 후원금 전달

 

 

 

()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영근)는 지난 7일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800만원으로 ()아산시기업인협의회에서 회원사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기원을 위해 뜻을 모아 준비한 것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절차로 아산시 위기가구 및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아산형긴급복지지원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김영근 협의회장코로나19로 어려울 때 우리 아산시기업인협의회에서도 아산시와 어려운 저소득층 분들을 응원하고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회원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아산시와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아산시 오세현 시장은매월 정기적인 후원과 관내 소외계층에게 관심 갖고 후원해 주고 계심에 늘 감사하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이때에도 나눔으로 함께 하여 주시니 진심으로 감사하다. 후원으로 응원 해 주신 아산시기업인협의회와 회원사가 더 번창하길 바란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잘 쓰고,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150개소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고,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물품을 지원하며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큰 기여를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명절에는 아산시 사회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으로 후원 하고 있고, 이번 코로나19 극복기원과 아산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나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공직자 부조리 익명 신고(공직비위.고층.직원칭찬)



문의 아산시콜센터 : 1577-6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