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건너뛰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스마트 아산뉴스


본문내용

오세현 아산시장,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송년회 참석

기사입력 2019.12.11 15:12 최종수정 2019.12.11 15:12

기사내보내기 facebook twitter

-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 아산금창, 신성산자 아산시장상 수상

 

오세현 아산시장이 우수기업 수상자와 기념촬영하고 있다.

 

 

케이크 절단식

 

 

오세현 아산시장은 1210일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홍원유)가 개최한 송년회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송년회는 아산시 기업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올해 성과를 자축하고 내년 성장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윤종언 충남테크노파크원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우수기업 및 모범근로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으며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 아산금창, 신성산자는 아산시장상을 받았다.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는 득산농공단지 내 입주한 제조업체로 진공장비, 밸브류를 생산하는 중견기업이며 아산금창, 신성산자는 염치읍에 위치, 각각 자동차부품, 휴대폰 케이스 등을 생산하는 우수 기업이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올 한 해 동안 미중무역분쟁, 일본수출규제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큰 공헌을 해주신 기업인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최근 삼성의 13조 투자 계획 발표를 시작으로 아산시 지역경제에 활력이 돌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아산을 만들기 위해 기업이 경영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공직자 부조리 익명 신고(공직비위.고층.직원칭찬)



문의 아산시콜센터 : 1577-6611